본문 바로가기

버니의 일상/그래서 거기가 어디라고?

[여행-JAPAN] 일본-후쿠오카 나카스강 이자카야, 가성비 좋은 꼬치맛집 야끼토리 토리쇼우

반응형

안녕하세요. 버니입니다.

저는 여행가서 술을 즐기는 타입은 아니였어가지구,,,일본에서 포장마차나 이자카야 이런 곳을 간 적이 없었어요.
지금 쓰면서 기억을 더듬어봐도 없네요..

이번에는 꼭 가기전에 나카스강 포장마차와 료칸에서 맥주를 마셔보자 하고 간 여행인지라 료칸에서 맥주는 마셨고 3일차 일정을 끝내고 나카스강을 갔답니다.
근데 사람도 너무 많고 한국에서는 포장마차 잘도 가면서 뭔가 좀 위생이 좋아보이진 않아서 급 구글검색해서 나카스강 근처에 제일 평이 좋은 이자카야집으로 향해 갔답니다.
알고보니 한국인들도 많이 찾고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가성비 좋은 야끼도리 맛집이였어요!

토리쇼우

야키토리 토리쇼우(炭火焼鳥とり将)

주소 : 일본 〒812-0026 Fukuoka, Hakata Ward, Kamikawabatamachi, 10−15 ローズマンション川端 B1F / 〒812-0026 福岡県福岡市博多区上川端町10−15 ローズマンション川端 B1F
연락처 : +81922713098
영업시간 : 월-토 18:00-24:00(휴무일 : 일요일)


지나가는길에 나카스강과 포장마차를 찍어봤어요.
연말이 다가오다보니 나카스강에는 트리가 꾸며져있답니다.
걸어가는 도중에 나카스강 리버크루즈가 지나갔는데, 앞에서 기타치고 노래불러주시더라구요. 낭만,,ㅎ


구글지도를 키고 가면 더 정확하고,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건물 아래로 내려가야해요.
저는 1층에 다른 이자카야집이 있어서 거기랑 헷갈렸어요..

나카스가와바타역이나 돈키호테나카스점에서 도보5분이면 가는 위치에 있어서 한잔하고 돈키호테가서 쇼핑해도 되는 최적의 위치.


안에 이미 사람들이 있어서 좌석을 찍지는 못했는데 저 오고 다음사람 오고 만석이 되었답니다.
이 날 일본인들도 회식을 하고 있어서 안쪽까지는 가지 못했답니다.

찌자리는 거의 다 한국인이였어요.
구글맵 평점도 좋고 진짜 맛있어서 그런건지 먹는 도중에도 사람들이 계속 오더라구요.

아직 일본은 음식점에서 흡연이 가능하기에, 테이블에 재떨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날은 한국사람들이 많아서 실내 흡연은 안하시더라구요. 담배냄새가 나진 않았습니다.


한국인도 많이 오는 곳이기에 한국어 메뉴판이 구비되어있어서 주문할 때 편하고 좋더라구요.
가격도 다른 일본 이자카야나 한국에 비해서도 굉장히 저렴했답니다.

주류는 다양하게 있고 저렴하니까 이것도 저것도 다 먹어보고 싶었답니다.


처음은 기린 생맥주로 입가심을 해주고, 하이볼과 ...저거 뭘 시킨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지 모르겠어요..
한달도 안 된 기억도 가물가물해지다니 큰일이네요..아무튼 마셨습니다...


꼬치 주문메뉴
- 와규 토시살 350엔
- 팽이버섯삼겹살말이 280엔
- 치즈삽겹살말이 250엔
- 버터감자 300엔
- 스파이시비엔나 150엔
- 삼겹살 150엔
- 닭껍질 120엔*2

주류와 꼬치 모두 세금이 따로 붙는답니다.

꼬치들은 진짜..제 입맛에는 조금 짜긴 했는데, 맥주랑 마시면 얼마나 맛있게요?ㅠ
추천꼬치는 와규!!!진짜 강력추천 그리고, 닭껍질! 그냥 아는 닭껍질맛이긴하지만 그래도 가격이 착하기도 하고 맛있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양배추랑 먹으면 쩌르다쩌르다..

술은 거기서 거기인 맛이라 잘 모르기도 하지만 한국에서 마셨던 기린생맥주는 뭔가 신맛이 있었다면 여기는 생맥주맛 뭐랄까.. 같은 기린이지만 수입이라 그런가 다른 맛이 났어요. 한국에서는! 현지에서 마시니까 존맛탱구리리구리구리
마지막엔 라무네까지 야무지게 마시고 나왔답니다.ㅋㅋㅋ히히
라무네 따는데 힘으로 안되서 끙끙거렸는데 그래도 잘 눌러서 마셨어요.
칠성사이다랑은 다른맛. 라무네는 달걀이랑 먹으면 맛있는데 역시 사이다랑 달걀은 국룰이던가


진짜 여기는 후쿠오카 갈 때 마다 갈거고 가는 지인들한테도 추천해줄만한 곳이랍니다.
사람이 몰리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여긴 진짜 찐맛집임..
구글평점은 거짓말하지 않는 다는 걸 알았어요. 다음에 해외에서 맛집 찾을 때는 구글 열심히 검색해야겠어요.
마지막 하트파이 과자까지..서비스가 이리도 좋아도 되냐구요..
여기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만족스러운 곳이였답니다. 재방문의사 100000000000%!!!
나카스강 포장마차안가구 여기 온 나 자신 너무 칭찬한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