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니의 일상/그래서 거기가 어디라고?

[여행-JAPAN]일본 후쿠오카 일본 100엔샵 다이소 (하카타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버니입니다.

 

후쿠오카 여행하면서 이번에 처음 가본 다이소..

예전에 오사카에서 갑자기 비가 내려서 훅 들어가본 곳 제외하곤 처음으로 가봤답니다.

후쿠오카에서 하카타버스터미널 안에 있는 다이소가 가장 큰 다이소라 일본사람들도 많고 물건도 이것저것 많더라구요.

구경하느라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지만, 구경할 거리가 진짜 많아요.

 

다이소 100엔

 

다이소 100엔샵(ダイソー 博多バスターミナル店)

주소 : 일본 〒812-0012 Fukuoka, Hakata Ward, Hakataekichuogai, 2−1 博多バスターミナル店 5階 / 〒812-0012 福岡県福岡市博多区博多駅中央街2−1 博多バスターミナル店 5階
연락처 : +818041239897
영업시간 : 매일 09:00~21:00

 

하카타버스터미널 서쪽 3번출구 앞으로 들어가 엘리베이터 타면 5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앞서 기재한 거 처럼 후쿠오카에서 가장 큰 다이소로, 

약 1,000평 이상의 대형매장으로 생활용품, 장난감, 문구, 장식소품, 파티용품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 다이소 100엔샵이랍니다.

대부분 100엔상품이지만 가격이 다른건 라벨에 표시가 되어있고, 100엔은 소비세가 불포함이라 포함하면 110엔입니다.

라벨 가격에서 소비세를 생각해야해요!

 

다이소는 한국에서도 인기 있는 곳이라 많이 찾으시는데, 일본에서 가보니 훨씬 다양한 품목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심지어 한국에서도 다이소가면 시간 후딱가는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ㅋㅋ

 

 

파티용품과 문구제품, 생활제품도 있고 계산하는 쪽 근처에는 빵과 식품코너도 따로 되어있더라구요.

정말 한국이랑 다를게 없는데, 뭔가 상품이 더 많은 느낌이에요.

생각보다 퀄리티가 너무 좋은 곳이였어요. 

 

 

손세정제 스프레이도 있고, 드라이기 거치대도 있고 한국에도 있는 비슷한 제품을 팔긴 하죠?

 

 

캠핑용품과 11월말에 간거라 크리스마스 용품이 전시되어있더라구요.

일회용 접시와 종이컵, 등등 용품 너무 귀여웠어요.

일본에서 캠핑을 가면 어디로 갈지 궁금하네요. 뭔가 일본에 아는사람이 없어서 그런가 캠핑가는 사람들은 본 적 없는거 같은데 후지산 아래서 캠핑하면 그 감성 엄청 날 거같아요.

 

캐널시티 프랑프랑에서 못 찾은 도시락통을 다이소에서 구매했답니다. 도시락통 코너에서 찾은 건 아니고 코카콜라 굿즈 모아둔 곳에서 너무 귀여운 도시락통을 발견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금/...액은....모르겠어요. 한국으로 와서 사진찍고 포장지 버렸는데, 사진에 따로 안적혀있네요. 그럼 100엔인가..?그럼 완전 개이득인데!?

 

 

단독..사진은 없고 사진 단체샷에서 찍은거 짤라왔어요..ㅎㅎ..ㅎㅎㅎ

 

구매물품 

- 코카콜라 도시락통

- 코카콜라 젓가락 5세트

- 쿠카몬 밴드 2개 

 

가격은 따로 검색해봐도 안나오네ㅠㅠ 영수증도 버린 나.. 후기를 쓰겠다는건지 말겠다는건지 반성하겠습니다.

 

 

다이소 계산방법은 키오스크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카드결제도 현금결제도 다 키오스에서 가능하답니다.

저는 현금결제로 했어요!

일본은 아직까지 카드결제보다는 현금결제 사용이 주여서 키오스크까지 현금화가 되어 있어서 다이소 뿐만아니라 일본 편의점까지 돈을 넣으면 알아서 거스름돈을 주고 그러더라구요.

 

한국인 관광객이 많다보니 키오스크에서 한국어를 선택하면 결제도 문제없게 가능하답니다.

저는 여기서 40분 정도 구경하다가 나왔어요. 한번 가면 쇼핑 개미지옥,,

집에 들고 가야할 캐리어를 생각하며 진짜 필요한거만 구매해왔어요. 진짜 그릇과 컵 이런거 사고 싶었는데 우리나라 다이소처럼 캐릭터 굿즈나 특정일자에 대한 전시?가 잘 되어있어서 구매욕구 엄청 올라온답니다!!

시간될 때 가셔서 추천 꿀템 우리나라처럼 있는 제품이 많으니 구경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