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니의 일상/그래서 거기가 어디라고?

[여행-JAPAN]일본-후쿠오카 맛집 웨이팅은 기본. 후쿠오카 함바그 키와미야

반응형

안녕하세요. 버니입니다.

호텔가서 짐 두고 나와서 후쿠오카 함바그를 먹으러 하카타점으로 가니 이미 사람들이...어마무시하게 줄이 길더라구요.

하카타점과 텐진점 두개가 있는데, 하카타점은 올 때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텐진으로 갔었는데 맛은 비슷해서 그냥 이번에도 버스타고 텐진으로 이동해서 텐진점으로 갔답니다.

이때 시간이 14시쯤이여서 점심시간이 좀 지난 시간이였는데도 하카타점은 줄이 진짜 장난 아니긴하더라구요.

 

찾아보니 하카타점은 주말에 1시간-2시간은 정도는 기달린다고 하네요..참고해서 동선에 편한곳으로 가시면 될 듯해요.

하카타점은 의자는 따로 없고 그냥 서서,,기다림을,,,,ㅎㅎ

 

하카타점도 텐진점도 예약은 따로 안되고 대기줄로만 가능하니까 대기 시간도 생각해서 일정 잡으시면 될듯합니다.

 

 

키와미야 함바그

 

키와미야 함바그 텐진점(極味や 福岡パルコ店 ハンバーグ ステーキ)

주소 : 일본 〒810-0001 Fukuoka, Chuo Ward, Tenjin, 2 Chome−11−1 福岡パルコ B1F / 〒810-0001 福岡県福岡市中央区天神2丁目11−1 福岡パルコ B1F
연락처 : +81922357124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역시 오길 잘한게 앞에 2팀있었고, 오자마자 그 분들이 바로 들어가서 대기 첫번째였답니다. 

룰루 금방 먹을 수 있겠답!!! 대기 10분정도 하고 바로 들어갔어요!

기다리면서 봤는데 NO.1 소스를 따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고기도 팩으로 해서 판매하는 듯 합니다.

제가 먹었던 자리에요. 가게가 넓진 않답니다.

 

 

메뉴판은 위에 사진 참고해주시면 되고, 주문할 때 키와미야  함바그&특선 이마리 소 스테이크가 아닌!!

키와미야 함바그스테이크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도 순간 오랜만이라 소 스테이크가 포함된 걸로 주문하려다가 금액이 뭔가 오른 느낌이라 보니, 함바그 스테이크만 따로 있더라구요.

옆 테이블은 소 스테이크가 포함된 걸로 해서 양이 너무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어떻게 알았냐면 한국분이셨어여..ㅎㅎ;

 

소스를 하나 선택해야하는데 저는 계란소스를 추가하고 키와미야 아마다레로 선택했어요.

 

주문메뉴

- 키와미야 함바그 스테이크 S 세트 890엔+350엔

- 다마도지(계란소스) 50엔

총 1290엔

 

 

세트가 아닌 단품을 주문한 사람도 리필은 가능하며, 여러명이 나눠먹을 때는 리필이 안되니 참고해주세요!

 

젓가락은 검정 플라스틱과 스테인리스 젓가락을 주는데 스테인리스 젓가락은 생고기를 잡을 때, 검정 플라스틱 젓가락은 익은 고기를 잡을 때 쓰는 용도로 두개가 나오는데 먹다보면 정신없어서 보통 하나만 쓰게 되더라구요ㅋㅋㅋ

용도는 이런 용도랍니다.

 

 

S 사이즈에 계란추가,,미쳤다 비주얼 ㅠㅠ S이 120g이라 뭔가 적어보여서 M시킬걸 그랬나 싶었으나 이것도 배불렀어요 저는..하,,,근데 사진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먹다보면 돌판이 식어서 익는 속도가 느려지는데 직원분께 '이시체인지' 아니면 그냥 '체인지' 말씀해주시면 바꿔주신답니다. 

저는 2번 바꿨는데, 중간에 바꾸니까 흐름이 끊기는 느낌..ㅋㅋㅋ그래도 밥 리필까지 하고 아주 야무지게 먹고왔답니다.

 

또한 고기를 바로 앞에서 쎈 불판에서 굽다보니 기름이 엄청나게 튀기 때문에 앞치마 필수! 그리고 먹고 나오면 온몸에 냄새가 장난 아니기 때문에 마지막 일정에 가거나 하는게 좋아요.

진짜 누가봐도 고깃집 갔다 온 향기를 풍기면서 다녀야해요.

 

 

냄새때문에 빨리 나가려고 아이스크림은 테이크아웃으로 했고, 안에서 먹어도 되고 포장으로 해도 된답니다.

포장은 리필이 안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밖에서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조금이나마 냄새지옥에서 벗어났어요.

 

찾아보니 키와미야 함바그는 후쿠오카에서 유명하지만 오사카와 도쿄에도 지점이 있어서, 다른 곳에서도 먹을 수 있더라구요. 

후쿠오카보다는 웨이팅이 심하지 않을 듯 해서 일본 함바그 맛집을 찾으신다면 키와미야 함바그 추천드려요!

저는 재방문한 곳이고 또또또또 재방문의사 10000%입니다. 냄새는 맛집을 가기위해 감수해야죠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