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니의 일상/그래서 거기가 어디라고?

[여행-JAPAN] 일본 후쿠오카 하카타 요도바시 카메라

반응형

안녕하세요. 버니입니다.

 

하카타버스터미널 다이소다녀와서 그럼 요도바시 카메라가서 보고 짐을 호텔에 두고오자 싶어서 바로 요도바시카메라로 갔답니다.

근데 뭘 사겠다 이거보다는 그냥 구경하자 이래서 간거였는데,,,뭘 또 하나 샀다지?

 

 

요도바시 카메라 하카타

 

요도바시 카메라(ヨドバシカメラ マルチメディア博多)

주소 : 6-12 Hakataekichuogai, Hakata Ward, Fukuoka, 812-0012 일본 / 〒812-0012 福岡県福岡市博多区博多駅中央街6−12
연락처 : +81924711010
영업시간 : 매일 09:30~22:00

 

 

일본여행을 그렇게 다녔지만, 요도바시카메라도 저번에 작성한 빅카메라도 이번여행에 처음 가봤어요.

일본은 한국이랑 전압도 달라서, 전자기계를 살 생각도 없었고 아이폰이나 이런거는 애플가서 본거 제외하곤 전자제품 판매점을 갈 일이 많이 없더라구요.

그전에는 닌텐도도 플스도 별 관심이 없을 때라 더 그랬나봐요.ㅎㅎ

지금은 관심사가 있다보니 가기전부터 찾아보고 이런 묘미를 알아가네요!

층수는 위에 사진 확인해주시면 되고, GU도 있고 저는 빅카메라보다 요도바시카메라가 좀 더 볼거리가 있는 거 같아요. 이건 저의 기준이에요!

 

 

전자상가와 뭐랑 섞여있는 듯 한 느낌인데, 1층은 핸드폰이나 미용전자제품 이런걸 주로 전시해놨고

2층부터는 생활가전 주방가전 제품들이 많았어요!

 

스팀다리미나 스타일러도 있더라구요.

스타일러 LG꺼 진열되어있던데 한국보다 가격 비싸더라구요 역시 수입하면 다 비싸지나봐요!! 한국보다 20~30만원정도 더 금액대가 높습니다!

그래도 여기서 한국제품을 보다니ㅎ반갑더라구요!

 

 

이거 이거 짱구에서 본 적 있는 떡,빵 만드는 기계랍니다!!!

짱구, 13기,,몇 화?ㅎ 아무튼 신기해서 찍어봤는데 거의 20만원짜리 기계였다니!

이 편 보면서 우와 떡 맛있겠다 싶었는데, 기억이 새록새록 해지는 기계였답니다.

뭔가 돌다보니 짱구나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봤던 기계들을 볼 수 있어 신기해지더라구요. 이런 묘미가 있네요.

 

 

둘러보다가 구매한 다코야끼 기계!!

980엔짜리로 구매했는데, 무게도 무게지만 한국에 와서 김치전야끼로 만들다가 글쎼 전압에 의해 펑하더니 그때부터 작동이 안되네요...

무게는 무게대로^0^ 돈은 돈대로 쓰고 집에 그대로 방치되어있답니다.

일본 110v와 한국의 220v 갑자기 전압이 쎄져서 잘 안되나봐요. 일본에서 가전제품 구매하실 때는 전압 다시 한번 고려해보고 구매하세요. 

저거 안되서 오기로 다코야끼판만 또 구매했답니다. 이럴거면 애초부터 한국에서 살 걸 그랬어,,증말루!!!!!!!!!

아직도 이 부분이 제일 아쉽답니다...as를 보내자니 이친구를 택배로 또 보내고 이게 더 일이야ㅋㅋㅋ

 

 

지하로 내려가니...가챠천국

진짜 일본은 가챠가 장난 아닌거 같아요. 한쪽을 가챠기계로 쌓아놓은 벽,,

금액대는 저렴한거부터 금액대가 있는 것도 있더라구요. 일본사람들은 많이 하나? 저도 할까하다가 별로 안땡겨서 이건 패스!

회사사람은 도쿄가서 가챠로 8만원쓰고 펜받침..득템해왔더라구요..이걸 득템이라 해야하는게 맞는거죠?ㅎㅎㅎㅎ

 

 

게임코너에서 닌텐도와 플스 칩을 봤고, 아직 한국에 정식발매 안 된것들도 진열되어있더라구요!

피카츄헤드셋 너무 가지고 싶었으나 하고 다닐 용기와 집에서 쓸 일은 없을 거 같아 욕심으로 생각하고 마음을 접었답니다..

커비커비! 요즘 플스로 하고 있는 게임이긴한데 너무 귀엽지않나요 커비씌

이거 끝나면 커비랑 마리오 콜라보칩 저거 사서 해 볼 예정이랍니다. 이렇게 해야 할 칩만 늘어간다고 한다. 도라에몽이랑 짱구도 해야하는데,,블로그도 써야하는데,,,일도 해야하는데 나는 몸이 몇개여야해?ㅎㅎㅎㅎ

 

플스는 아직 닌텐도만큼 관심도가 높진 않지만 그래픽이 진짜 닌텐도랑 비교하면 퀄이 장난아니더라구요.

플스5 그래픽 보다가 닌텐도 보면 뭔가 깨지는 듯한 느낌을 받아요ㅠ

적응이 이렇게 무서운건데,,ㅋ

건담도 볼까하다가 조립할 시간없어서 패스하고 열심히 구경하고 다코야끼 기계와 GU가서 맨투맨 사고 호텔가서 짐을 두고 나왔답니다.

 

 

요도바시카메라는 할인쿠폰은 따로 없고 여기도 면세혜택이 되며, 일정금액 이상 구매해야 면세혜택이 있습니다.

다코야끼 기계만 잘 되었다면 만족스러운 쇼핑이 되었을텐데, 일본에서 전자기계 구매하실 때 전압때문에 금방 고장이 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