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니의 일상/그래서 거기가 어디라고?

[대구/동구] 동대구역 먹거리, 간단하게 아침대용으로도 좋은 빵장수꽈배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버니입니다.

어제는 동대구역 옆에 신세계백화점 안에 있는 수형당을 포스팅했는데, 오늘은 동대구역 안에 있는 빵집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동대구역안에는 삼송빵집,근대골목단팥빵,빵장수꽈배기집 이렇게 3개의 빵집이 있답니다. (프렌차이즈 빼고)

 

여긴 솔직하게 구매 할 생각은 없었는데, 친구가 뭐 사갈까 해서 찾아보다가 맛있을 거 같아서 기차시간 15분남겨두고 구경갔답니다.

 

빵장수꽈배기

 

빵장수꽈배기

대구 동구 동대구로 550
010-3337-9468
매일 07:00-22:00

 

 

 

 

일이 있어 아침에 대구에 방문하는 사람들도 아침대용으로 먹기 좋고 한끼 대용 또는 간식거리로 사기 딱 좋은 동대구역 빵장수꽈배기집.

매장에 먹는 곳은 없고 포장만 가능하답니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2종류로 꽈배기 뿐만아니라 커피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대는 그리 높지 않답니다. 

 

 

이 곳을 들른 이유는 옛날 도너츠에 대한 부분도 있지만 다른 곳과 다르게 생크림 꽈배기를 판매하기 때문에 방문한건데 주문하면 옆에서 박스에 따로 포장해주신답니다.

꽈배기 뿐만아니라 옛날 도넛들도 종류별로 있고, 빵은 5개 이상부터 박스포장이 가능하며 6개 구매 시 2,400원 이하의 빵 하나를 더 주신답니다.

빵의 가격은 2,000원 대 초중반이라 부담없이 구매 해 선물하기에도 딱 좋을 거 같더라구요. 저는 다른 곳 에서 구매해서 제가 먹을 것만 구매했답니다.

빵장수꽈배기집은 당일생산,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서 더 맛에 대한 믿음이 가는 곳이였어요.

또한 남은 빵은 다음 날 오전 푸드뱅크를 통해 기부를 하고 있다고 해서 마음이 따듯해지더라구요.

 

생크림꽈배기 3,200원

페스츄리꽈배기 2,400원

옛날도넛(팥 도넛) 2,500원

 

 

 

 

생크림꽈배기

생크림과 카스테라가 섞여있는 생크림꽈배기는 엄청 달지도 않고 쫄깃하면서 폭신폭신한 이 느낌을 냈다는게 정말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2개구매하길 잘했네!! 어디 여행갔다오면 집에 먹을게 넘친다는게 함정이긴 하지만 먹을게 많으면 좋죠 뭐..ㅎㅎ

커피랑 함께 먹으면 진짜 꿀조합. 이건 우유보다 커피가 잘 어울리는 꽈배기였어요.

같이 샀던 친구들도 이거 맛있다고 1개만 산거 후회한다고 할 정도였답니다. 평범할 수 있지만 맛탱구리~!

 

 

페스츄리꽈배기

겉은 바삭하고 설탕으로 인해 달콤하면서 쫄깃함이 진짜 미쳐써라구요. 페스츄리 빵 자체를 좋아해서 생크림도 맛있지만 이게 제일 원픽이였어요!!

특별할 게 없는데 자꾸 손이 가는게 진짜 맛있는거 잖아요. 식감자체가 쫄깃한게 진짜 안 먹을 수가 없는..ㅎㅎ

 

 

옛날도넛(팥 도넛)

호빵에도 팥을 좋아하는 버니는 옛날도넛도 아주 야무지게 먹어답니다.

먹을 때는 몰랐지만 얼마나 맛잇게 먹었는지,,,손에 설탕까지 묻히고 난리다 난리

기름맛이 많이 없고 역시나 반죽이 쫄깃해서 씹는 맛이 일품이였어요. 어른들이 좋아하실 듯 한 옛날도너츠!

 

 

꽈배기 및 옛날도너츠들로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고 커피도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판매를 해서 다른 곳으로 커피를 사러가야하는 불편함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또한 굉장히 친절하셨고 당일판매,당일생산에 자부심으로 빵의 맛을 내는 듯 하여 맛이 좋았답니다. 

꽈배기는 냉장보관 후 자연해동으로 먹는게 맛있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 no !

기차에서 간단하게 먹을 요깃거리나 아침대용으로 드실 분들은 완전 추천합니다!

대구에 다시 방문한다면 재방문의사 9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