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니의 일상/그래서 거기가 어디라고?

[서울/을지로] 유니크한 다이닝펍 겸 힙한 파스타 맛집 희나리 서울

반응형

안녕하세요. 버니입니다.

2023년 계묘년의 새해가 밝았어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건강하고 희노애락이 있는 2023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은 을지로에 점심식사도 가능하며, 저녁에는 다이닝펍으로 변하는 희나리서울에 다녀왔는데 점심시간에 지나가다가 봤던 곳으로 퇴사자가 있어서 기념으로 다녀왔답니다.

 

희나리 서울

 

희나리서울

서울 중구 퇴계로27길 53 1층
0507-1325-0637
월-토 11:30~23:0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 라스트오더 14:00, 22:00 / 일요일 정기휴무
점심 예약필수(인스타DM). 주차X
https://www.instagram.com/hhinari_seoul

 

 

 

을지로3가역 9번출구에서 도보 10-15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을지로는 주변이 거의 인쇄소랍니다.

지도를 보고 찾아오시면 찾기 쉬울거에요.

 

저녁에는 다이닝펍으로 운영하고 있고, 저녁시간대에는 주류 필수!

점심에는 식사 가능하고 주류는 선택!

 

외관도 이쁘고, 안에 분위기도 너무 힙하고 좋은 분위기랍니다.

와인바로 나오지만 다이닝펍이기 때문에 소주, 와인,맥주, 칵테일까지 다양한 주류가 있답니다.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우면서 캐주얼틱한 느낌이라 부담없이 가기 괜찮을 듯 해요.

마샬스피커도 있고, 와인병들도 진열되어 있어 딱 인스타 감성

또한 주방도 오픈주방이라 요리하는 과정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메뉴는 위에 사진 참고해주세요.

저녁메뉴에 육개장사발면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심에는 안되나요ㅠㅠ 저는 점심에 간거라서 런치로 해서 주문했습니다.

짧고 짧은 점심시간에 놀러나온 분위기를 내기 위해 간거라 인스타 DM으로 예약하면서 메뉴주문까지 미리 해놨었답니다.

주문메뉴가 빠르게 나오는 건 아니고 미리 주문 하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20분정도는 기달렸던 거 같아요.

예약하실 때 참고!

 

 

주문메뉴

- 하몽크림파스타 18,000원

- 알리오올리오 16,000원

- 불고기베이크 16,000원

- 치즈김치볶음밥 12,000원

 

 

하몽크림파스타.

스페인식 햄인 하몽은 돼지 뒷다리를 소금에 절여 건조시킨 햄의 종류로 하몽만 먹으면 엄청 짠데 크림파스타랑 같이 먹으니까 느끼함을 잡아줘서 짠맛도 느끼한맛도 없이 조화가 좋았답니다. 

파스타위에는 루꼴라와 치즈가 같이 올라가져있어 섞어서 먹으니 꿀 맛!

 

 

알리오올리오

기본에 충실한 알리오올리오! 기존에 알던 알리오올리오와는 약간 다른 스타일이며, 엄청 꾸덕한 스타일이였어요.

올리브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치즈와 올리브가 맛에 큰 영향을 주는 듯 했어요.

 

 

불고기베이크

이거 코스트코나 트레이더스가면 먹는 필수 아니냐구요...불고기베이크ㅠㅠ

빵안에 불고기가 꽉꽉 들어가 있어서 진짜 한끼대용 인정! 옆에 샤워크림이 나오고 고추피클..읭?했는데 같이 먹으면 환장해 진짜 입안에 느끼함을 고추피클이 촤아아악 머금고 식도로 넘어간답니다.

 

 

치즈김치볶음밥

맵지 않고 누구나 좋아할 맛을 자랑하는 김치볶음밥은 주변에 회사가 많다보니 밥 종류를 찾으시는 분들이 있어 만든 메뉴라고 합니다. 

진짜 아는 맛이 무섭다고 저 진짜 어디에서도 김치볶음밥으로 실패한 적 없었는데, 역시나 여기도 존맛탱이랍니다.

옆에 치즈가 가득차있지만 전혀. 진짜 전혀!!! 느끼하지않고 밥이랑 달걀후라이랑도 조화 good

 

 

점심시간만 아니면 진짜 맥주까지 한잔하면서 즐기면 여기 진짜 짱인뎁,,,메뉴들 다 너무 완벽했고 분위기도 맛도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저는 진짜 찐 한국인이라 빠른 걸 좋아해서 조금만 메뉴가 빠르게 나온다면 좋겠어요. 재방문 의사는 95%

다음에는 항정수육과 크림브륄레 먹어보고 싶네요. 아니면 저녁시간대와서 여유롭게 즐겨보던가 해야겠어요. 여기 진짜 추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