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니의 일상/그래서 거기가 어디라고?

[서울/명동] 을지로입구,명동 뼈 숯불구이 맛집 신동궁 감자탕

반응형

안녕하세요. 버니입니다.

퇴근 후 명동에 오코노미 맛집 쯔루하시후게츠 갔다가 입구에서 컷당하고 신동궁 감자탕을 다녀왔답니다.

후게츠...최근에 퇴근하고 2번이나 갔는데 거절당했어요.

대기손님이 많아서 더 이상 손님을 받을 수 없다고 적혀있더라구요..ㅜ.ㅜ

 

그래서 2안으로 갔던 신동궁 감자탕! 여기는 뼈 숯불구이로 유명한 맛집이랍니다.

역삼본점은 웨이팅이 어마어마하다고해요.

 

 

신동궁감자탕 명동직영점

 

신동궁감자탕 명동직영점

서울 중구 명동9길 43
02-318-4222
00:00~24:00 연중무휴
생방송투데이 1902회,생방송오늘저녁 1073회 출연
주차X

 

 

 

 

위치는 을지로입구역 5번출구에서 약 2분, 을지로3가역 12번출구에서 약 1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신동궁감자탕집은 뼈 숯불구이가 유명한 곳이랍니다.

 

앞서 말한거처럼 본점은 줄이 엄청 길어서 가보진 못했어요. 

역삼본점말고도 강남권에는 선릉직영점도 근처에 있답니다. 저는 회사가 가까운 명동직영점으로!!

여기도 사람 많았고, 매장이 커서 회전율은 적당한 편인듯해요. 저녁에는 주류가 같이 들어가기때문에 늦어질 수도 있겠네요..

 

 

메뉴판은 위에 사진 참고해주세요.

 

주문메뉴

- 뼈 숯불구이 소 36,000원

- 볶음밥 3,000원

 

감자탕 집에서 감자탕보다 뼈 숯불구이 주문한사람들이 대부분인 이 상황.. 술 안주에 딱이라 한잔 마시면서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밑반찬은 많지 않아요. 백김치와 생양파,마늘쫑,깍두기, 그리고 우거지만 들어있는 뼈해장국 국물

원래 찐 맛집이 밑반찬이 간단한거 아시죠? 반찬에서부터 느껴지는 맛집포스

뼈해장국 국물이 진짜 볶음밥이랑 같이 먹으면 킬포에요. 여기 뼈해장국이랑 감자탕도 존맛일 듯하답니다.

이러면서 갈 때마다 뼈 숯불구이만 시킨 버니ㅋㅋㅋㅋㅋ

 

 

사이즈를 중으로 시킬까하다가 양이 많이 줄었던 터라 소로 주문!!

같이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가 진짜 리필도 많이하고, 뼈 숯불구이가 은근 매워서 양배추 샐러드로 맵기 조절해주면 둘의 조합이 진짜 good..wow...!!

다시 리셋이라 새거되서 또 먹을 수 있어요.

양념이 골고루 묻혀져 있고, 숯불에 구워 나온거라 불맛까지 더해져서 진짜 맛 없을수가 없어요.

살도 엄청 많이 붙어있었고,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딱 맛있게 먹기 좋은 맵기정도였답니다.

뜯어 먹기 좋게 장갑주시는데 젓가락으로도 잘 발라지긴 하지만 손으로 뜯어 먹어야 제맛.

 

 

그리고 같이 시킨 볶음밥

이건 K디저트가 아니라 그냥 신동궁 뼈 숯불구이 시키면 필수로 시켜야하는 메뉴에요!!

주방에서 볶아져서 나오기 때문에 숯불구이 고기랑 같이 먹기 딱 좋고 그 양념이랑 볶음밥이랑 비벼서 고기 딱 얹어먹으면 이거뭐야ㅠ 쓰면서 상상하니까 침나와요ㅠ 진짜 극락맛탱이랍니다.

매운맛이 자꾸 먹게 되는 맛이라 먹는 양에 더 오바해서 먹고 나왔어요 그 정도로 존맛탱인 곳이랍니다.

 

먹는다고 먹었지만 조금 남기고 나왔답니다.

다음에 시간이 된다면 역삼 본점으로 도전해보고 맛을 비교해보겠습니다!

나중에는 뼈해장국도 같이 시켜보고 싶은데 그럼 많은 인원이 갈 때를 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히히

 

최근에는 명동에 사람도 조금씩 많아지고 관광객도 많아지는 추세라 주말이나 평일 저녁에는 사람들이 몰릴 수 있어 웨이팅은 생각하고 가셔야 할 듯 합니다!

9월에 간건데 지금 쓰면서 조만간 또 가야할 거같아요. 쓰면서 그 맛이 생각나면서 배고프고 또 먹고 싶어지네요.ㅎㅎ

역시나 재방문의사 10000%

점심시간에 여기까지 나 올 시간은 안되니 저녁에 웨이팅을 해서라도 가야겠어여..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