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니의 일상/그래서 거기가 어디라고?

[여행-JAPAN]일본 후쿠오카 유후인 로인락커 위치,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버니입니다.
유후인에서 하카타로 넘어가기 전에 전 날 관광을 못해서 둘러보고 가기위해 오후로 버스를 예약했답니다.
숙박했던 유루리는 체크아웃시간이 10시까지라 짐을 맡기기엔 다시 와야하고 동선이 조금 애매하더라구요.
그래서 캐리어를 끌고 유후인역과 버스터미널 쪽으로 갔습니다.
유후인 버스터미널에는 아침부터 다른곳으로 이동하기 위한 사람들로 많이 북적거려서, 락커위치는 보지 못했습니다.
바로 옆에 위치한 유후인역 코인락커로 보관했고, 위치랑 금액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유후인역 안으로 들어가지말고 역을 바로 보고 왼쪽으로 보면 화장실과 코인락커가 붙어있습니다.
덩그러니 놓여있는 저의 캐리어...ㅎ
화장실 옆이라 냄새는 조금 나긴 하더라구요. 이날만 그런건지..ㅎ?
생각보다 락커는 많이 있어서 놀랏고, 고장인건지 뭐가 붙어 있는 곳도 있었어요.
혹시나 이곳이 다 차면 뒤쪽에도 투어정보센터에 또 코인락커가 있더라구요. 그쪽까지 가보진 않았지만 혹시나 여기가 만석이면 그쪽으로 추천드립니다.
또한 여기 반대편에 상점 옆에도 있긴 하던데 작은 캐리어만 들어가는 곳이라 큰짐이거나 2개이상의 짐을 보관할 때는 큰곳에 한번에 넣는게 좋으니까 참고하세요!


코인락커에 대한 사용법과 주의사항도 기재되어있습니다.
1일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금액은 매일 자정 0시가 지나면 추가금이 발생 되오니 꼭 찾아가세요.!

금액 :
중형(캐리어24인치1개+공간남음) : 1일 500엔
대형(캐리어28인치1개+24인치1개가 들어 갈 사이즈) : 1일 900엔

저는 큰 공간에 900엔주고 맡기긴했는데, 생각해보니까 2시간 넣고 9000원이라니.....! 윽 하지만 어쩔 수 없으니,,


오전에 빠르게 해서 가능했는데 버스타고 가려고 할 때는 유후인을 들린 사람들과 저 같은 사람으로 코인락커가 풀로 차 있더라구요.
그래도 여러곳이 있으니까 맡기실 때 참고해서 맡기시면 될 듯 하고, 금액대는 거의 비슷비슷 한 거 같습니다.
유후인역 앞에서는 츠지마차를 이용할 수 있는데, 미리 예약하고 탈 수 있으며 바로 마차가 출발하고 본거라서 마차사진이 없네요..
혹시 이용하실 분들은 미리 찾아보고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