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니의 일상/그래서 거기가 어디라고?

[제주도/연동] 귀염뽀짝한 포토존이 있는 애견동반 가능 카페, 깅코(cafe Ginkgo)

반응형

안녕하세요. 버니입니다.
제주 시내인 연동에 위치한 귀여움을 가득 품은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제주도 여행하면서 애견을 동반한건 아니지만 찾아보니까 아기자기하니 너무 귀엽더라구요.
 
 

깅코 (GINKGO)

 

깅코

제주 제주시 도령로 100
0507-1437-0254
10:00~19:00 (라스트오더 18:30)
https://www.instagram.com/cafe_ginkgo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로, 아기자기한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요. 외관부터가 귀염뽀짝해서 눈길이 간답니다.
이렇게만 보면 크기가 그리 크지 않은 거 같지만 가게 뒤로 연못도 있고, 건물이 하나 더 있어요.
 

 
일찍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다른 건물에 계셨고 본 건물에는 따로 없어서 매장 내부를 편하게 찍을 수 있었어요.
각진 의자가 아닌 동글동글 하고 키즈카페를 연상시키는 의자와 강아지 그림의 인테리어, 그리고 색감을 파스텔톤의 연한 노란색으로 줘서 더 귀여움을 느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과하지 않은 인테리어라 너무 맘에 들었어요.
 

 
매장 뒷쪽의 연못과 다른건물까지 같이 찍어봤는데, 진짜 감성 장난아니죠ㅠㅠ
본 매장만 찍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야외공간도 있다고 구경해보라고 먼저 말씀해주셔서 구경하는데 진짜 감성최고라 감동했어요.
사장님이 진짜 정성껏 잘 꾸미신게 보여지는 공간이였어요. 2층까지 올라가보진 않았지만 2층은 위험해서 전시공간으로만 사용하고 있어요. 
 
날이 풀리거나 해가 쨍쨍한 날에는 야외공간에도 테이블을 따로 두시는 거 같아요. 야외에서 즐기면 동남아 쪽 여행온 거 같은 느낌도 나서 좋을 거 같아요. 특별한느낌
 

 
메뉴는 위에 사진 참고해주세요.
 
주문메뉴
- 아이스아메리카노 4,000원
 
아아의 커피맛은 그냥 보편적인 맛이였고, 인테리어가 진짜 완전 인상적인 곳이였어요.
메뉴가 다양했고 지역화폐도 가능해서 제주도민들은 제주화폐 이용하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브런치 메뉴도 있어서 간단하게 즐기기에도 완전 좋을 거 같은 분위기 댕 쩌는 곳😊
찾아보니 푸딩을 구매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미리 알아보고 갔으면 푸딩도 먹어보는건데 아쉽네요. 다음에 제주도 방문한다면 재방문의사 100% 인 완전 만족하는 곳이에요.

저는 제주 카페패스를 구매하고 방문한거라 카페패스로 구매 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