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니의 일상/그래서 거기가 어디라고?

[인천/선재도/대부도] 발리감성 가득💛 오션뷰, 포토존이 가득한 카페 뻘다방

반응형

안녕하세요. 버니입니다. 

선재도에 놀러와서 뻘다방을 가려고 했는데, 브레이크 타임 걸려서 쌍곰다방을 다녀왔었는데 다음날에 뻘다방 입성 성공!!

쌍곰다방이랑은 다른 느낌의 오션 뷰 발리감성이 진짜 물씬 있는 뻘다방은 아이돌 뮤직비디오 촬영도 했던 곳이에요. (러블리즈-여름한조각)

 

쌍곰다방 포스팅 : https://today-safel.tistory.com/entry/%EC%9D%B8%EC%B2%9C%EC%98%B9%EC%A7%84-%EC%84%A0%EC%9E%AC%EB%8F%84-%EB%89%B4%ED%8A%B8%EB%A1%9C-%EA%B0%90%EC%84%B1%EC%BB%A4%ED%94%BC%EC%88%8D-%EC%8C%8D%EA%B3%B0%EB%8B%A4%EB%B0%A9

 

[인천/선재도/대부도] 뉴트로 감성커피숍 쌍곰다방

안녕하세요. 버니입니다. 선재도 놀러가면서 다녀온 레트로 감성커피숍 쌍곰다방. 뻘다방을 가려고 했으나 브레이크타임을 가지더라구요... 급 찾았음에도 불구하고 감성 뿜뿜 하는곳이라 너무

today-safel.tistory.com

 

뻘다방

 

뻘다방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 55
0507-1319-8300
월-일 10:00~20:30 (브레이크타임 : 12:30~13:00 / 라스트오더 : 20:0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https://www.instagram.com/ppeoldabang

 

 

 

뻘다방의 주차장은 카페 건너편에 전용주차장이 따로 있는데, 2시간까지는 무료고 그 이후부터는 10분당 천원씩 받고 있어서 카페이용하고 영수증 챙겼다가 나갈 때 보여주셔야 해요.

주차장에도 차도 사람도 엄청 많아서 걱정했는데, 매장입구 내려가면서 보이는 탁 트인 뷰..크.....뻘뷰

 

 

주말 점심 조금 지난 시간대라 사람들이 많았고, 입구에서 들어가자마자에는 노키즈존도 따로 나눠져 있어서 새심한 배려가 있더라구요.  그 외 다른 공간들은 아이들도 이용가능해서 가족단위, 커플 단위 등 다양한 구성원들이 와도 모두 이용하기 좋더라구요.

중간중간에 포토존이 있어서 관리도 생각보다는 잘 되어있어서 사진찍기 정말 좋았어요!

 

좌석은 야외좌석과 실내좌석 중에 선택해서 앉으면 되는데 야외 구경하려고 온 거라서 테이크아웃잔으로 받아서 주변을 좀 걸었답니다.

 

이국적인 느낌을 띄고 있는 인테리어와 야자수도 조금씩 있고 발리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곳이에요. 휴양지 놀러 온 느낌. 

 

 

메뉴는 위에 사진 참고해주세요.

커피,음료,칵테일,맥주,디저트까지 다양한 종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정도 규모의 카페 다른곳으로 가면 보통 아메리카노 7-8,000원 정도 하는데 여기는 가격도 합리적이라 괜찮더라구요. 이 가격을 합리적이라고 말하는 고물가시대다..(😥)

 

주문메뉴

- 아이스아메리카노 6,000원

 

 

핸드드립 커피도 판매하고 있어서 원두 구매가 가능해요.

이때는 코로나가 아직 유행일 때라 지금은 원두 향을 맡아보고 구매가능한 거 같아요.

 

 

수제쿠키와 수제 머드 브레드도 판매하고 있는데, 수제머드브레드는 매일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궁금했지만 이번에 빵순이는 pass

케이크들도 진짜 맛있어보여서 너무너무너무너무 먹고 싶었답니다.

베이커리 사진 찍은거에는 종류가 많이 없어보이지만 낮시간대라 오전 중에 팔리고 남은 친구들만 진열되어있더라구요. 금방금방 팔리는 거 같아요.

 

 

한켠에는 이런 사진 작업실 같은 공간이 있는데, 카메라 종류가 엄청나서 신기했어요.

뻘다방은 사진작가분이 만든 카페라고 들었는데, 그분의 작업실인듯 했어요. (jawoo factory)

 

 

실내보다는 실외공간이 잘 꾸며져있는 뻘다방은 아이들과 가기에도 좋고, 연인들끼리 가도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곳이라 너무 추천하는 곳입니다.

하지만 사람이 많아서 사진에 다른사람들이 같이 나올 수는 있어요..ㅎ

음료는 테이크 아웃으로 해서 주변을 걸으면서 구경하며 먹어도 좋더라구요. 커피 맛은 그냥 아메리카노 맛이였어요.

나중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빵도 구매해서, 노을질 때를 앉아서 구경하고 싶네요. 햇살 따듯한 평일 낮에 와도 좋을 거 같네요. 재방문의사 90%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