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니의 일상/그래서 거기가 어디라고?

[여행-JAPAN] 일본 후쿠오카 하카타역 숙소 추천, 오리엔탈 호텔 후쿠오카 하카타 스테이션

반응형

안녕하세요. 버니입니다.
후쿠오카 여행 중 첫날은 유후인 료칸에서 자고 2일차와 3일차의 숙박은 후쿠오카 하카타역에서 도보 3분 거리인 오리엔탈 호텔 후쿠오카 하카타 스테이션에서 묵었답니다.

2박을 머물렀기에 이 포스팅 다음은 조식을 포스팅 해볼게요. 우선 호텔 먼저!

오리엔탈 호텔 후쿠오카 하카타 스테이션

오리엔탈 호텔 후쿠오카 하카타 스테이션

주소 : 4-23 Hakataekichuogai, Hakata Ward, Fukuoka, 812-0012 일본 / 〒812-0012 福岡県福岡市博多区博多駅中央街4−23
연락처 : +81924610170
시간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https://fukuoka-orientalhotel.com/stay/


하카타역 동쪽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위치가 진짜 너무 좋았답니다.
어디든 쉽게 이동이 가능하고 주변에 모츠나베 맛집도 있고 쇼핑몰과 백화점 다이소까지 있어서 위치가 진짜 짱이에요.

동쪽출구로 나오면 왼쪽으로 모스버거를 지나 스타벅스가 보이는데 거기 2층이랍니다.
진짜 역세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비도 넓고 쉴 수 있게 준비 된 의자와 테이블이 많이 구비 되어있답니다.
체크인은 기계를 통해 셀프로도 가능하며, 직원분께 직접 체크인도 가능하답니다.
체크인 시간 전에 호텔에 도착하거나 체크아웃 후 귀국항공편이 늦은 시간이라면 짐 보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체크인과 체크아웃시간이 딱딱 맞아서 따로 보관하진 않았는데 보관해주는 서비스가 있으니 이용하실 분들은 이용하시면 될 듯합니다.

짐보관하는 곳 맞은편에는 작은사이즈의 포켓북이 비치되어있어 호텔에서 추천하는 맛집정보가 있어 유용하게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오리엔탈 호텔 후쿠오카 하카타 스테이션은 총 5개의 객실 타입이 있습니다.

- 스탠다드 타입
- 모더 레이트 형
- 슈페리어 타입
- 발코니 유형
- 디럭스 타입

저는 스탠다드 더블룸 금연객실로 퀸사이즈 침대 1개 나오는 방, 조식 포함으로 2박에 317,372원에 결제했습니다.
일본 여행 중 여러호텔은 가보긴 했지만 이번이 좀 많이 작긴 하더라구요..ㅎㅎ
이동이랑 자는건 상관없는데 캐리어를 오픈해놓을 공간이 많이 없긴 했습니다.
세면대 겸 화장대가 있는건 준비할 때 편하긴 했어요.

어메니티는 샴푸,컨디셔너, 바디워시, 칫솔, 면도기 등 준비되어 있으며 최근에는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있어서 혹시나 했는데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하지만 호텔꺼라고는 비누만 사용한다는..ㅋㅋㅋ 파워 J는 미리 다 준비해간답니다.
그리고, 비누도 물비누라 너무 좋았어요! 생수도 무료로 2병 준비되어 있습니다.

핸드드립커피도 준비되어있고 이건 오리엔탈 호텔의 커피인데 맛을 보진 못했어요.ㅎㅎ

세면대 오른쪽 문을 열면 냉장고가 있고 왼쪽에는 금고와 잠옷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뒷편에는 옷을 걸 수 있게 옷걸이와 탈취제까지 준비되어있는데, 진짜 보면 공간의 활용을 참 잘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편하게 이용가능한 이그제큐티브가든이 5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방에서 이곳이 보이는데 아무도 안가시더라구요.
가서 여유를 즐기면 더 좋았을텐데 들어오면 정리하다가 잠들고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러 내려가볼 걸 그랬네요.
다음에 간다면 더 열심히 즐기다 와야겠어요!

호텔내에는 코인세탁실과 피트니스도 있어 마음같아서는 GYM을 이용하고 싶었으나 돌아다닐 체력도 무시못하겠더라구요.
마음은 마음으로만..먹었다고 한다. 헬스장은 24시간 이용가능합니다.

그리고 위치가 역 바로 옆인데 시끄러운거 하나없고 조용하고 이동하기 편리한 위치가 진짜 이 호텔의 장점이였습니다.
조식포함인데 2박에 32만원 조금 안되는 가격에 숙박하는거면 정말 잘 다녀왔다고 생각되는 곳이랍니다.
1층에는 로손편의점과 스타벅스가 있고 그 옆에는 모스버거도 KFC도 있어서 진짜 편리성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