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니의 일상/그래서 거기가 어디라고?

[서울/관악구]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곱창,막창 맛집 홍곱창 서울대

반응형

안녕하세요. 버니입니다.

 

오늘은 본점은 회기. 경희대 앞에 있는 홍곱창을 소개하려고합니다.

회기는 이미 여러번 다녀왔고 갈 때마다 대기를...안한 적이 없어요ㅠ

그리고 회기는 집이랑 거의 끝과 끝이라 최근에는 회사에도 가깝고 집가기도 편한 대기는 좀 덜한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홍곱창 서울대점을 다녀왔습니다.

22년 7월에도 다녀왔고, 12월에도 다녀와서 한 글에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홍곱창

 

홍곱창 서울대점

서울 관악구 봉천로 489
070-8285-8185
월-금 16:00~23:50 / 토 15:00~23:50 / 일요일 정기휴무
포장,배달O / 주차X

 

 

 

메뉴는 위 사진 참고 해주세요.

홍곱창은 곱창/막창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조리가 된 상태에서 나와 기달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 편하답니다.

 

홀에서는 2인분부터 주문가능하며, 포장은 1인분부터 가능하답니다.

또한, 순대와 납작당면사리는 처음 주문시에만 추가가 가능해요.

 

 

기본찬으로 콩나물국, 상추,단무지,고추&마늘,소스, 마요네즈가 나옵니다.

쌈채소도 콩나물국도 넉넉하게 주시고 콩나물국도 시원하니 맛있어요. 불막창이나 불곱창 시킬 때 매운맛을 중화시키기에 좋은 콩나물국!

그리고, 저 평소에는 마요네즈 잘 안먹는데 뭔가 여기서는 마요네즈 러버가 되어버림

 

 

주문메뉴 

- 불막창 14,000원

- 데리야끼막창 14,000원

- 계란찜 3,000원

- 볶음밥 3,000원

 

막창은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위해 두번 구워져서 소스가 뿌려져 나온답니다.

그냥 나와서 양을 봤는데, 너무 적어서 하 뭘 더 시켜야하나 싶었는데, 먹다보니 양이 너무 많아여..

홍곱창 양이 적진 않은데 곱창양이 진짜 많답니다. 본점기준

불막창은 많이 매웠고, 데리야끼 막창은 진짜...이거 레전드에요ㅠ 둘다 소스가 많은데 짜지 않고 너무 조합이 짱이랍니다.

 

둘다 마요네즈에 찍어서 부추랑 양파랑 같이 먹으면 진짜 꿀맛이에요. 맛은 회기본점이나 서울대점이나 똑같았어요.

 

 

불막창이 좀 매워서 중간에 시킨 계란찜.

폭탄계란찜 비주얼로, 맛은 그냥 계란찜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맛을 중화시킬 때나 속을 좀 달래줄 때 시키면 될 듯합니다.

 

 

역시 K-dessert 볶음밥

막창이나 곱창을 같이 넣고 볶는게 아니라 주문하면 따로 만들어서 세팅해주신답니다.

그냥 양념에 김가루랑 상추넣고 비벼 나온 거 같은데, 찐탱구리로 맛있었어요ㅠㅠ

남은 막창이랑 볶음밥 같이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답니다.

이날도 쓱쓱 싹싹 다 긁어먹고 나왔어요.

 

 

--

 

 

 

 

주문메뉴

- 불곱창 13,000원

- 데리야끼막창 15,000원

- 데리주먹밥 3,500원

 

거의 6개월만에 간건데 고새 막창은 1,000원이 인상되어있었어요..물가가 계속 상승하네요

내 월급빼고 다 올라!!!!으악

 

이번에는 곱창을 먹자하고 불곱창으로 주문했고, 불막창보다 맵지 않았답니다. 맵게 드실 분들은 주문할 때 맵기를 다시 한번 이야기하시면 될듯해요.

역시 홍곱창 시그니처 데리야끼막창은 말하기도 입아프답니다.ㅋㅋㅋㅋ

 

데리주먹밥은 주변에서 시키는거보고 맛있어보여서, 주문했는데 곱창이랑 먹으면 단맛과 매운맛이 같이 들어가니까 맛있더라구요.

곱창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냄새도 안나고 괜찮더라구요. 약간 그날그날 다른건지 다른 후기에는 냄새가 조금 났다는 글도 봤었답니다.

 

분점이 많이 생기고 있는 홍곱창,, 아직 인천에 하나 인하대점에 생겼는데 찾아보니 보통은 대학교 근처에 많이 생기는 거 같아요. 

다음에 가면 순대튀김을 넣어서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사진찾아보니까 맛있어보여요.

이미 재방문으로 두 날의 글을 작성한거라 역시나 재방문의사 10000000000000%랍니다.

주변에 홍곱창이 있거나 배달로 시켜드실 분들은 강추하는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