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니의 일상/그래서 거기가 어디라고?

[여행-JAPAN]일본 후쿠오카 캐널시티,모모치해변,후쿠오카타워(+입장료 할인팁)

반응형

안녕하세요. 버니입니다.

이치란라멘에서 나와 캐널시티를 가기 위해 나카스강을 지나 걸어갔답니다.
낮에 나카스강은 사람이 어느 정도 있었고 공연하는 친구들도 있고 하더라구요. (일요일 기준)
나카스강 포장마차는 보이지 않았고 거리는 깨끗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캐널시티 하카타

캐널시티

주소 : 1 Chome-2 Sumiyoshi, Hakata Ward, Fukuoka, 812-0018 일본 / 〒812-0018 福岡県福岡市博多区住吉1丁目2
연락처 : +81922822525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캐널시티는 그냥 배도 많이 부르고 하기에 도보로 걷기 위해서 들른 곳이랍니다.
맛집도 있고 쇼핑할 곳도 있는 대형쇼핑몰로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다코야끼집 맛있어요. 이번에는 이미 배가 부른상태라 가진 않았는데, 긴타코 타코야끼 존맛탱이에요.
맛은 여러가지가 있고, 가기 전에 검색해서 맛을 보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또, 캐널시티에는 후쿠오카의 명물 히요코만쥬인 일본 병아리빵을 판매하고 있어 여기서 미리 구매하셔도 되고 후쿠오카 공항에도 판매하긴 하답니다. 가격은 공항보다는 조금 저렴하고, 갓 만든 만쥬를 구매해서 먹어 볼 수 있어 많이 들 찾는답니다.

이날 일본의 연예인인건지 팬미팅 같은 걸 하고 있더라구요. 신기해서 한번 찍어봤답니다.
옆에 그랜드하얏트 후쿠오카 호텔이 바로 옆에 붙어 있어 여행일정 잡을 때 숙소를 이 쪽으로 잡는사람도 많이 있더라구요.
쇼핑과 관광하기 편한 위치에 있어 좋을 듯 합니다. 저녁에는 분수쇼를 하기 때문에 보기에도 좋은 위치긴 하네요.

캐널시티 매장 내에는 건담베이스도 있어서 건담 좋아하는 사람들은 들려 구경하며 구매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건담 작은 건 그래도 살만한 가격이라..ㅎ
디즈니 스토어도 있어서 굿즈도 귀여운게 많이 있어요! 진짜 이번여행에는 예전 기억을 토대로 여행했나봐요..ㅋㅋㅋ다 예전기억..

후쿠오카 타워

후쿠오카타워

주소 : 2 Chome-3-26 Momochihama, Sawara Ward, Fukuoka, 814-0001 일본 / 〒814-0001 福岡県福岡市早良区百道浜2丁目3−26
연락처 : +81928230234
영업시간 : 매일 09:30~22:00


대략적으로 캐널시티를 구경하고 캐널시티 유니클로 쪽에 위치한 버스정류장에서 6-1 또는302번을 타고 30-40분정도 달려 도착한 후쿠오카타워
오는 길에 저녁이 되어 버렸네요. 연말분위기를 내는 후쿠오카타워 주변
트리모양을 내고 있는 후쿠오카타워. 너무 이쁘지 않나요?


버스에서 내리고 나면 앞에 건물을 통해 건너오면 됩니다.

후쿠오카타워 입장권은 한국에서 미리 구입해도 되고 당일날 구매해도 된답니다.
한국에서 구매하면 1인 성인기준 7,400원~7,800원 사이라 그냥 현장에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외국인일 경우 여권제시시 20%할인이 가능하기도 하고 엔화 환율이 많이 떨어진 상태라 거기서 거기라 그냥 현장구매로 했고, 구매할 때 줄 기다리는건 크게 사람이 없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일요일 저녁기준)
구매 줄은 없었으나 입장 줄이 조금 있어서 5분정도 기달렸다가 올라갔답니다. 그리고 타워 위에는 화장실이 따로 없기 때문에 입장 전에 다녀오셔야 합니다.


후쿠오카타워 엘리베이터를 타면 높이 123M까지 70초 정도 소요되며 굉장히 빠르게 올라간답니다.
안내 직원분이 같이 탑승해서 한국어와 일본어로 후쿠오카타워에 대해 설명해주신답니다.
저녁시간대에 사람도 은근 있고 사진이 다 흔들리게 나왔더라구요..ㅎ 올릴 수 없는 사진

모모치해변과 주변야경을 눈으로 담을 수 있는 후쿠오카타워
중간중간 포토스팟이 있어서 찍으면 되는데 줄이 길다보니 노인네는...포기하겠수다...
맛집은 기달릴 수 있어도 사진찍는걸로 기다리는건 못해못해

후쿠오카타워는 일본 내에서 도쿄에 있는 스카이트리와 도쿄타워 다음으로 높은 건물로 3위입니다.
일본은 지진이 자주 발생하는 곳이라 높은 건물보다는 낮은건물이 많은데 후쿠오카타워는 높이도 높이지만 지진 7도의 규모도 견딜 수 있으며 풍속 63m/s의 바람까지도 견딜 수 있게 설계되었답니다.

엘리베이터가 3층에 도착해서 한바퀴 구경하고 내려가는데 2층에는 스카이 라운지라 식사메뉴가 가능한 곳이였습니다.
배가 고프지 않은 상태이기도 하고 패스하고 1층으로 내려가 야경도 구경하고 사람들도 구경하다가 내려왔답니다.

모모치해변

모모치해변(모모치하마)

주소 : 2 Chome-902-1 Momochihama, Sawara Ward, Fukuoka, 814-0001 일본 / 〒814-0001 福岡県福岡市早良区百道浜2丁目902-1
연락처 : +81928228141
시간 : 24시간


후쿠오카타워 북쪽으로 위치하고 있는 인공해변공원인 모모치 해변
해변자체가 이쁘기도 하고, 유럽풍의 건물이 있는데 주말에 웨딩홀로도 쓰이고 있으며 출입은 어렵습니다.
낮에도 밤에도 이쁜 곳이에요.
주변에 BBQ먹는 곳도 있고 식당도 은근 있어서 바다 보면서 저녁이나 음식먹기에도 분위기 있고 좋을 거 같더라구요.

인공해변의 길이가 2.5km정도로 흰모래사장이 쭉 이어져 있는 모모치해변
후쿠오카타워 바로 앞에 있기에 같이 관광하러 많이 오는 곳이랍니다.

주변에 힐튼호텔이 위치하고 있어서 풍경을 보기 위해 이쪽으로 숙소를 잡는 분들도 계실텐데 뷰가 장난아니라고 하니 숙소 정하실 때 뷰를 생각하신다면 이쪽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이렇게 오늘의 포스팅인 후쿠오카 대표관광지에 대한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